본문 바로가기

일이 놀이가 되다 /배움을 나의 글로 옮겨보기

역량 모델 교육체계 수립_prezi


경영관리본부 교육 발표를 위해 만들었던
'역량 모델링 교육체계 수립' Prezi.

Powerpoint로  material을 만들고,
Prezi로 PT를 위한 발표를 별도로 만들었다. 
 
나름 준비를 하면서 역량모델에 대해 많은 공부를 하게되었고,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

입사해서 거의 처음으로 부사장님께-
'본부 발표의 표준' 이라는 칭찬을 받았다. 최고 강사 평가와 함께. ㅎㅎ

역량모델을 통한 교육 개발과 활용,
나아가서 조직 및 개인의 역량 모델 활용에 대해서 더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.